안녕하세요 오노레 입니다.
저희 오노레를 구매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우선 제품에 이상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다시한번 사과 드립니다.
저희 오노레 전제품은 반품제품을 발송하고 있지 않습니다.
반품제품은 따로 공장으로 반송시키고 있습니다.
배송전에 다시한번 체크를 하게 되는데 사람이 직접하는일이라서
가끔은 세세한 부분을 놓치고 고객님께 가는경우가 있습니다.
다시한번 죄송스런 마음입니다
노란자국은 공장에서 작업시 미싱 기름으로 추정됩니다.
오염이 아니므로 세탁후 지워집니다
제품은 교환처리 해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희 오노레 고객센터에서 전화드려 안내드렸습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또한 더 노력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는 일이 없도록 다시한번 전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오노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멋진 하루 되세요
장승호 고객님 사랑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개에 흰 라인 부분에 노란색으로 동그랗게 자국이 나 있습니다.
반품된 팬티를 보내신건가요....
이거 기분이 상당히 안좋네요;
한개는 선물로 주려고 했는데 미리 확인 안했으면 엄청 욕먹을뻔 했습니다.
이거 어떻게 처리해 주실건가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