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나쁘지 않습니다 ~
작성자 강****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7-05-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48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일단, 색감이 마음에 들구요. (촌스런 노란색 계열이 아닌~ 어느정도 색감이 이쁜 옐로우라서 굿~)

오노레답게, 전체적인 "핏"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핏" 에 관한한... 오노레를 믿으니까)

(물론, 지금 티셔츠가, 스타일 + 디자인 면에서... "크게 만족" 하지는 않지만.)


당연히, 나쁜선택은 아닌것 같고....전체적으로, 준수?? 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 긴팔 + 반팔 + 나시....등과 관련해서...티셔츠 신상품들이 좀 많이 나왔으면 하네요.

온통 드로즈 뿐이니....이거 원...ㅡㅡ"


티셔츠에 대해서 한말씀 드리자면...

오노레측에서 말씀하셨듯이, 여기 오노레의 티셔츠들이..."홈웨어???? + 운동틱????" 의 스타일들이... 기본 바탕?? 이긴 하지만...

"이너용 + 아웃웨어용 + 홈웨어용 + 운동용 등등도 같이 겸할수 있는용이라면.... 즉, 모두 두루두루 겸할수 있는 티셔츠면 더욱 실용적이고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어떨때보면, 여기 오노레에서 판매되었던 + 지금 판매되는... 모든 티셔츠들이... 무조건 집에서만 혹은 무조건 운동할때만 입을수 있게끔 된건 아닌것 같거든요?

밖에서도 (외출해서도~), 아웃웨어로도... 충분히 입을수 있는 티셔츠들도 여러개 있는것 같아서요. 그리고 이너용으로도 충분히 입을수 있게 제작된 티셔츠들도 간간히 눈에 띄는 것 같구요.

저도 그러한 성격을 가진~(이너 + 아웃웨어 + 운동할때....모두 입을수 있는~)  티셔츠들을 몇개 구매했다고 생각하고 있거든요.

앞으로, 이런 다용도(이너용겸 + 아웃웨어겸 + 운동겸) 로 입을수 있는 티셔츠들을 많이~ 많이 ~ 제작 좀 해주세요.


괜찮은? 상품이 나오면...판매자, 구매자 모두에게...좋은거니까요.

물론, 가격도 착했으면 합니다. (최소한, 가격이 합리적이였으면 한다는~ 물론, (가격이) 착하면 더욱 좋겠지만요.)

착한 가격에....이쁜 티셔츠들 많이 ~ 많이 만들어주셨으면 합니다.


추가로, 디자인이 괜찮고 ~ 디자인이 이쁜 티셔츠가 나온경우에...아니, 다시 말씀드려서, 사람들의 반응?? 인기도?? 가 좋은 티셔츠들의 경우에는, 색상의 다양화??  같은게 필요해보이는 것 같습니다.

색상의 다양화가 막 여러 색상의 컬러풀 한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가령, 화이트 버전이 나왔다면~ 해당제품의 다른 기본적인? 색상~ 블랙, 다크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추가로, 베이지???? 등등 정도의 색상은...충분히 제작 고려 가능하지 않나요?

이런점도 오노레측에서...충분히?? 고려 가능한 부분인데...아직까지는 그렇게 안하시는것 같아서 말씀드립니다.

충분히 생각했을 법한데...아직까지 왜 그러시지 않았는지 그 이유야...저는 잘모르겠지만...앞으로, 이러한 부분도 잘 고려해주셔서

색상에 대한 선택의 폭이 좀 더 넓어졌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스타일도 브이넥과 기본 라운드넥에만 얽매이지 말고...전체적인 틀을, 브이넥,기본 라운드넥을 기본 바탕으로 하되..."헨리넥" 같은 티셔츠도 오노레만의 감성을 잘 살려서 멋지게 한번 만들어봤으면 합니다.

오노레에서, 헨리넥 티셔츠도 제작하면...오노레만의 댄디한 감성을 잘 살려서....아주 이쁜 티셔츠가 제작될거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오노레 측에서 잘생각하셔서, 헨리넥 스타일 뿐만이 아닌...다른 여러?? 스타일의 티셔츠들도 제작해도 좋을 것 같구요.)


나시티에 대해서 아주 짧게 한말씀 드리자면,

나시티 에 관해서는, 오노레가, 전체적으로, 스타일들이 아주??  괜찮은 것 같습니다. (색상의 다양성 이라던지~ (화이트,블랙,그레이 는 거의 기본으로 같이 있으니~), 스타일의 다양성이 라던지~)) --> 

나시티는 전체적으로 이쁜 것 같습니다. 인정.

제 개인적인 생각이구요.



그럼, 이상 허접한? 후기 및 피드백?? 이였구요. ㅋ


후기 작성했으니....꼭, 적립금 잊지마시구요.


그럼, 앞으로 나오게 될 신상품들 기대하겠습니다.

(특히 상의 티셔츠들~ 슬림트렁크도 여러 다양한 스타일이 나왔으면 하는데...(드로즈에 비해서 스타일이 그닥인것 같고...종류도 다양하지 않은것 같음)....개인적으로, 가격이 좀 비싸다고 생각됨.ㅇㅇ)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2918 반팔 010 화사하고 톡톡 튀는 색의 셔츠네요~! HIT파일첨부 방**** 2017-05-22 673
72920    답변 화사하고 톡톡 튀는 색의 셔츠네요~! HIT 오노레 (ONORE) 2017-05-23 488
72899 반팔 010 이색깔도 구매 HIT 홍**** 2017-05-20 439
72909    답변 이색깔도 구매 HIT 오노레 (ONORE) 2017-05-22 403
72857 반팔 010 나쁘지 않습니다 ~ HIT 강**** 2017-05-10 448

TOP